본문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총정리 및 추천


핸드폰의 유용한 정보를 작성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플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무엇이 있는지 또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기존에는 월 데이터 3.5GB로 약 3만원대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야외에서 많이 사용하고 싶어 이번기회에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모두 찾아보았답니다. 불과 작년만해도 가격이 너무 비쌌는데 저가 요금제 회사들의 점유율압박으로 인해서인지 합리적인 가격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먼저 제가 이번에 가입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라지"입니다. 또 가장 추천드리고 싶기도 하구요.데이터의 압박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모두보기


▼ 먼저 SKT 이용자시라면 핸드폰에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모바일 T world로 접속해주세요. 자주 이용하게 되는 앱인데 이번달 남은 데이터나 실시간요금조회는 무론 요금제변경까지 지원해주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면 좋답니다. 접속하셨다면 하단에 있는 "요금상품"을 눌러주세요.





▼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찾기 위해서는 맨하단에 있는 "모든 요금제 보기"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 요금제가 목록으로 쭉 나열되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상단좌측에 있는 "모든 요금제 리스트"를 누르시면 조건검색을 지원해준답니다.





▼ 데이터부분을 5GB~무제한으로 설정해주세요. 이렇게 해놓으면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목록을 구해낼 수 있습니다.





▼ 먼저 최근 출시된 가성비 요금제이죠. 라지,패밀리,Data 인피니티 항목과 0플랜 시리즈입니다. 우선 0플랜은 만24세이하만 가입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기능은 같습니다. 보시면 "라지"가 6만9천원으로 가장 저렴하며 데이터100GB가 제공됩니다. 무제한이 아닌데 왜 제가 추천하는지는 아래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지의 요금 및 혜택부분입니다. 100GB를 제공하지만 소진후 5mbps속도제어가 되지만 무료로 활용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또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일종이지만 속도제어 때문에 고민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만 제가 이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자면 노트북에 연결하시거나 매일유튜브를 몇시간씩 보셔도 100GB를 모두 소비하기는 굉장히 어렵답니다. 따라서 저는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 있을만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 약 10일간 사용하였는데 저는 유튜브는 물론, 게임앱의 설치와 노트북에도 테더링을 활용하여 많이사용하는데도 이제야 13기가를 사용하였네요. 굳이 비싼요금제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알아보는 방법과 제가 가장 추천하는 요금을 알려드렸습니다. 계속해서 통신사측에서도 가격경쟁력을 위해 더욱 저렴한 상품들이 출시되겠지만 위의 방법으로 조건식검색으로 쉽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전국민 누구나 원할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해 안드로이드플랜은 그날까지 꾸준히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