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 향상 TOP 5 방법 소개


스마트폰의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시다면 주목해주세요! 지금부터 안드로이드플랜에서 5가지의 인터넷 속도 향상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작성한 5가지 방법을 모두 하신다면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를 체험해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도 않고 전문적인 내용이 나오지도 않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No.1 스마트폰 디바이스 최적화



디바이스 최적화로 스마트폰의 RAM과 캐쉬데이터가 정리되어 인터넷속도를 향상키실 수 있습니다.



▼ "설정 > 디바이스관리 > 지금 최적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No.2 LTE 우선모드 설정하기



네트워크가 3G모드로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라면 인터넷 속도가 느릴 수밖에 없습니다. 3G모드를 LTE 우선모드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이동해주세요.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을 클릭 후 "LTE우선모드"로 설정해주세요.





No.3 데이터 과소비 어플리케이션 삭제하기



데이터의 소비가 큰 어플리케이션은 인터넷속도를 낮추는 중요한 원인입니다. 사용에 필요한 데이터를 뺏어가는 주범이기 때문입니다. 데이터소비 순위를 확인하여 불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삭제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이동해주세요.




▼ 기간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데이터소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앱은 삭제해주세요.





No.4 스마트폰 광고 제거하기



광고제거 어플인 고클린 으로 스마트폰의 광고를 차단하면 스마트폰 사용이 편리해질 뿐만 아니라, 광고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절약되며, 웹페이지 로딩속도가 향상되게 됩니다. 꼭 제거해주세요.!


▼ 아래 포스팅을 클릭하시면 고클린 앱의 광고제거 & 사용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No.5 인터넷 속도 부스터 어플리케이션 사용하기



인터넷속도 부스터 어플리케이션은 불필요한 데이터와 시스템파일을 최적화시켜 인터넷속도를 최대 5배 향상시켜준답니다.!


▼ 인터넷 속도 부스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인터넷 속도 향상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 스마트폰의 인터넷 속도를 정확히 측정한 후 자신의 주변 평균 인터넷 속도와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 속도측정 벤치비 앱을 사용해보세요. 자신의 스마트폰의 인터넷속도가 느린지 빠른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번 포스팅으로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 향상 TOP 5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주변에서 스마트폰 인터넷속도가 느린 분이 계시다면 이 포스팅을 소개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