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구글 검색기록 삭제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


구글신은 무엇이든 알고 있다고 합니다. 구글 검색기록 삭제를 해야하는 이유는 구글의 뛰어난 데이터처리과정으로 사용자의 이용 검색기록을 통해서 그와 맞는 광고를 송출해주는등 놀라울정도의 정확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의 개인정보처리는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겠죠.? 또한 다른사람이 나의 구글 검색기록을 보게되면 곤란해지는 경우도 많기도 하구요. 이러한 구글 검색기록 삭제는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답니다. 구글 검색기록 삭제 핸드폰에서 하는법을 알아두신다면 중요한 순간때 제빠른 삭제로 사생활까지 보호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구글 검색기록 삭제 모바일 방법


▼ 핸드폰에서 크롬,인터넷창에서 구글메인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좌측상단에 "메뉴"가 보이는데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상단에서 바로 검색 설정란이 나오게 됩니다. 검색기록 좌측에 있는 "관리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이곳에서 우측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셔서 나온 탭에서 "다음 날짜를 기준으로 활동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 날짜를 기준으로 삭제가 되는데, 이곳에는 오늘만, 7일, 30일, 전체기간이 있답니다. 저는 편리하게 구글 검색기록 삭제시에는 전체기간으로 설정하는데 오늘의기록만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오늘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죠.? 기간을 정하셨다면 맨하단의 "삭제"를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여기까지 구글 검색기록 삭제 - 핸드폰에서 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색기록은 저의 사생활이 모두 들어난다고 볼 수 있기 떄문에 저는 주기적으로 삭제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보안을 위해서는 검색정보관리를 잘해주셔야겠죠.?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