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 추천 (5초안에 정답해결)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플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서 이제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핸드폰사진촬영을 하면 자동으로 정답과 풀이까지 알려주는 시대가 되었네요. 초,중,고 학생분이시라면 이제 숙제나 공부를 함에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은 100만명이상이 다운로드받아 사용하며 그래프나 도형, 수식문제를 정확하게 풀어주기 때문에 호평을 받고 있는 콴다입니다. 


실제로 제가 고등학교의 복잡한 도형수식문제를 찍어보니 5초만에 정답과 풀이를 알려주더라구요. 정말 쉽고 편리한 세상이 온 것 같습니다. 숙제할 시간은 없고, 어떻게 푸는지 감조차 오지 않는분들이라면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을 설치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어플에서는 수학 문제를 풀고 돈까지 벌수도 있더군요.)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 소개 (정답과 풀이가 5초안에)


▼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튠즈등에서 "콴다"를 검색해주셔서 다운로드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이라고 검색하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실행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본인의 학년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본인 학년에 맞는 더 정확하고 빠른 풀이를 받을 수 있으니 알맞게 지정해주세요. (학년을 잘못설정해도 문제를 못푸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마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수학 문제를 풀어볼텐데요. 중앙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풀이검색을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 핸드폰 카메라가 자동으로 켜지게 되는데 이제 수학 문제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화면이든 문제집이든 상관없이 최대한 흔들리지 않게 수학 문제 전체가 선명하게 나올 수 있도록 찍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고등학교 3학년 기출문제인 원의 방정식과 직선 방정식을 풀어보고 싶어서 촬영해보았습니다. 



▼ 촬영이 끝이나면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 콴다가 약 5초간 문제를 인식하게 된답니다. 그 후 아래와 같이 풀이검색이 나오는데 비슷한 유형이 여러개가 나오더라구요. 이것을 옆으로 넘기시다보면 본인이 문제와 똑같은 해답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클릭해주세요.




▼ 문제 사진과 검색된 문제를 비교해보고 정답이 4번이라는 것까지 바로 알려주네요.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만 있으면 아무리 많은 숙제도 걱정이 없답니다. 



▼ 위사항까지 읽어보셨다면 모든 고민이 해결되셨을텐데요. 한가지 더 반드시 알아야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하단두번째 메뉴 문제집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곳에서는 수학 문제를 풀어줄때마다 돈을 벌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저는 이곳에서 문제를 풀면서 얻은 금액으로 음료수를 자주 사먹고 있답니다.



▼ 아래와 같이 초중고의 문제가 나오면 풀고 정답을 맞춰주세요. 그러면 캐쉬가 적립이 된답니다. 



▼ 이렇게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 콴다에서는 얻은 캐시로 상점에서 실제 물건을 살 수 있는데요. 저는 이번 문제를 풀고 250캐쉬를 받았는데 모으고 모아서 5천캐시 초코에몽을 먹을 예정입니다. 기프티몰에는 이렇게 문화상품권이나 커피등도 구매할 수 있으니 심심할때마다 돈을 버는 것도 좋겠죠?



이상으로 수학 문제 풀어주는 앱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제가 학창시절일때만해도 문제해답지를 구해서 숙제를 풀거나 하였는데 이제는 사진만 찍어도 정답을 알려주는 세상이 온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의 한계가 뛰어넘어지는 특이점이 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