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페이스북 사람찾기 100% 방법


안녕하세요. 모바일의 꿀팁을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플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페이스북 사람찾기 100% 방법으로 상대방을 검색하여 찾는법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오랜시간 연락이 닿지 않았던 동창친구 혹은 나의 짝사랑등 오랜기간 연락하지 않았던 사람들의 SNS계정을 찾는것은 쉬운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내가 나온 학교나 상대방의 이메일, 전화번호등 조금의 정보만 가지고 있어도 이름과 함께 검색시 페이스북 사람찾기를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페북측에서는 검색항목에서 다양한 조건을 지정할 수 있게 지원해주며 정교한 알고리즘으로 본인과 접점이 있는 분들을 페이스북 사람찾기로 추천을 해주기 떄문에 큰 어려움 없이 친구를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100% 방법 



1. 첫번째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은 이름 및 상세정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PC에서 찾는것을 추천드리는데 보다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떄문으로 컴퓨터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페북에 접속하셔서 위상단검색창에 찾고자하시는분의 이름을 기입해주세요. 대한민국에는 동명이인이 무척 많음으로 모두 하나씩 파악하기에는 무척 힘이들겠죠? 우선 모두보기를 클릭하여 목록으로 들어가주세요. 



적게는 수백명에서 많게는 천단위까지 보여질 수 있음으로 하나하나 보는 것은 무척 힘든 노가다가 될 것입니다. 이럴때 이름으로 페이스북 사람찾기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좌측의 상세 필터링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할때 기입하는 정보들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인데요. 거주지의 도시, 출신 학교, 직장등 상대방에게 알고 있는 모든 내용을 넣어주시면 이름과 더불어 검색된 결과로 여러분이 원하시는 사람을 특정해낼 수 있답니다.




2. 핸드폰 번호를 알고 있다면 페이스북 사람찾기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번호를 010을 포함하여 모두 기입해주시면 SNS정보에 기입된 번호와 대입시켜 사람을 찾아주게 되는데요. 단점은 페북이용자의 대다수는 번호 미공개로 지정하는 경우가 많아서 찾기어려울 수 있답니다. 그래도 정보를 가지고 계시다면 시도해보기 좋습니다.



3. 상대방 이메일을 알고 있다면 검색해보세요. SNS기입정보뿐 아니라 게시글에도 구인 및 홍보등의 게시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이메일을 기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메일의 풀주소를 넣어주시면 단 1건의 페이스북 사람찾기가 가능하답니다.



4. 친구의 친구를 살펴보도록 해요. 예를 들어 나의 초등학교 친구를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내가 알고 있는 초등학교의 친구의 타임라인으로 들어가 친구를 눌러보세요. 가깝게 지내거나 동창인 경우 친했던 사람들의 목록등을 계속 연속해서 찾는 행위를 파도타기라고도 합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로도 무척 효율적으로써 공통된 친구들을 살펴보는 것으로 찾아내실 수 있답니다.




5. 정교한 알고리즘 페이스북 사람찾기 (친구)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우측상단의 친구찾기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우선 보여지는 화면은 나에게 친구신청을 걸었던 사람들의 목록으로 스킵하시고 밑으로 내려보시면 [알 수도 있는 사람]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북측에서 나의 정보를 토대로 친구목록,연락처,출신지등의 정보를 알고리즘으로 정립시켜 현재 친구는 아니지만 알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사람들을 추천하는 페이스북 사람찾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꼭 학인해보시길 바래요.



위에서 소개한 모든 기능은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좌측상단의 삼단메뉴를 누르신 후 찾기메뉴로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엣 제공하는 상세필터링과 같은 기능은 이용이 어렵기 떄문에 컴퓨터에서 한번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페이스북 사람찾기 100% 방법글을 마치겠습니다. 부디 원하시는분을 찾으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