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휴대폰으로 TV보기 방법 (무료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스마트폰플랜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휴대폰으로 TV보기 방법으로 제가 애용하고 있는 최고의 무료 어플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집의 거실에 있는 티비를 보기 위해서 나가기도 귀찮고 편하게 침대에서 티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싶어서 폭풍검색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휴대폰으로 TV보기 그것도 완전무료로 모든 방송사를 볼 수 있는 꿀 앱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이 어플을 이용한지 3개월정도가 된 것 같은데 총평을 드리자면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기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공중파뿐만 아니라 케이블방송까지 보지 못하는 채널을 찾기가 힘들정도로 완벽하게 TV를 구현해내었습니다. 그리고 끊김과 렉도 전혀 없이 초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휴대폰으로 TV보기를 생각하신다면 공중파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 이것은 큰 오산입니다. 공중파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라이브로 제공이 되는 곳도 있어서 보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케이블은 사실상 볼 수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을 극복한 어플이 있으니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집에 티비가 없으신분, 캠핑을 떠나서 적적한분, 카페에서 뭔가 시청할 거리를 찾으시는분들까지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폰으로 TV보기 방법으로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으로 TV보기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 추천

 

제가 이용하고 있는 휴대폰으로 TV보기 최고의 어플의 이름은 바로 실시간 무료 TV -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 무료 티비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설명드렷듯이 장점은 긴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 공중파, 수십개가 넘는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초고화질로 끊김과 렉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어플을 깔고 들어가보면 이렇게 심플하게 방송사들의 목록만 보여집니다. 다른 휴대폰으로 TV보기 앱들을 보면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거나 작동도 되지 않는 메뉴들이 많은데요. 깔끔하게 TV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이 앱만의 장점이 되겠네요. 맨위에는 공중파 목록들이 있습니다. MBC, SBS, KBS, EBS, OBS가 대표적이죠. 보고 싶은 방송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하단에 시청 가능 채널을 선택하라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1,2,3 어떤 것을 들어가셔도 상관없습니다. 휴대폰으로 TV보기시 많은 접속자로 인해서 로딩이나 렉이 걸릴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다중의 채널을 구성한 것이고 똑같이 선택한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어떤 것을 고르시던 상관없습니다. 클릭해줍시다.

 

 

우측 하단의 전체화면 버튼을 눌러주시고 휴대폰으로 가로모드로 바꿔주시면 이렇게 꽉찬 화면으로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만 있다면 이제 비싼 티비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어디서든 장소구애없이 시청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아래로 내려보시면 수십개가 넘는 케이블 채널들이 있는데요. 공중파뿐만 아니라 대중도가 낮다고 할 수 있는 케이블카도 모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YTN, OCN, 캐치온, 온스타일, JTBC, 무한도전, 서프라이즈, KBS 드라마, KNN, SKY, GTV, 브레인, 투니버스 등 우리에게 친숙한 방송사들도 보이고 전혀 들어보지 못한 방송사도 보일만큼 TV와 동일하게 많은 채널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TV보기 어플 시청팁 + 친구들에 공유하는법

 

가끔 방송사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되면서 위의 사진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방송사가 사이트로 누구나 볼 수 있게 무료로 오픈하여서 링크를 제공해주는 것인데요. 동일하게 화면의 우측 하단 전체화면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휴대폰을 가로로 돌려주시면 문제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방송을 보다보면 이렇게 좋은 팁을 나혼자만 즐길수는 없겠죠. 재밌는 프로나 방송을 보고 있는데 친구에게도 보여주고 싶다면 카카오톡 공유를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TV보기 어플의 우측 상단을 보면 카카오톡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내 카카오톡으로 자동이동되는데 공유하기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로 켜지게 됩니다.

 

 

친구나 채팅에서 공유하고 싶은 상대방을 체크한뒤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내손안의 티비를 가질 수 있는 꿀팁을 소개드렸습니다. 제 방은 거실과 상당히 멀기 때문에 티비와 거리가 먼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고 조그마한 티비라도 구매할까하는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케이블선도 연결해야하고 금액도 부담이 되었는데 이러한 재능기부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휴대폰으로 TV보기로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